토니

카페지오 CAPEZIO 레오타드 여성용 클래식 탱크

Xenophilic 2024. 1. 14. 14:15

내돈내산 생망고 올려주는 17,500원 갓성비 망고빙수 맛집

성신여대 학생들의 지갑을 지켜주는 올여름 제일 핫할 망고빙수 집 방문하고 왔습니다. 달달한 생망고 1개를 통으로 올려주는데 1만원대라니;; 집 앞에 있었으면 매일 갔을 역대급 갓성비ㅠ 망고 한스푼 첨가된것 같은 얼음도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계속 퍼먹게되는 마법의 빙수.🥭

비오는날 꿉꿉하고 더울 때 이런 망고빙수 한그릇 먹으면 이게 행복 아닐까?

📍카페지오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46 1F

면진맛집_성신여대 또먹쵸_성신여대입구
망고빙수 가성비망고빙수 가성비빙수 생망고 성신여대카페

capezio
푸르지오 아니쥬~
카~페~지~오~😅🤣😅🤣

요즘 자꼬 오른엄지발꾸락이 아파서
발레할때는보니 슈즈안에서 또접혀있길래;
겸사겸사
맞는슈즈를 사즈아!! 해서 겟
으흐흐흐

그동안 어떻게 신고한건지
발이 커진건가
슈즈가 작아진건가
이상하군..
흠튼 새신 좋아조아유~
오늘부터 가보즈아~~
.
.
.
.
.
.
새신을신고뛰어보자폴짝 카페지오 하나미 hanami balletshoes 발레슈즈 천슈즈 발레천슈즈 성인발레슈즈 슈즈 발레파우치 슈즈파우치 새신발 뿅

우유맛 나는 티라미수 먹어본 사람!!!

성신여대카페

이곳의 티라미수는 크림치즈 대신
우유맛의 풍미가 좋은 크림이 들어간다!
흔하지 않은 맛이라 특별했음!

분위기는 많이 레트로한 편이지만
딸기라떼랑 흑임자라떼 위에 올라간 크림고
진짜 쫀쫀달달 맘에 들었음!!!

성신여대카페추천 성신여대카페지오 티라미수맛집 우유티라미수 티라미수만들기 성북구카페

왼쪽 축 발목이 종일 성을 냇다. 집중않되게..샹노무쉐끼
특히 뒷파쎄할때 축으로 콕 딛는데 스페셜히게 빡😑

아킬레스건으로 시작햇엇던 발목이
앞 뼛쏙...복숭아 뼈아래..뒷꿈치 까지
다 불편해졋는데, 요즘 근육통이 좀 잇으면서 발가락들 마디마디 발바닥까지 다 쑤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걸을수잇는거 맞나...ㅋㅋㅋㅋㅋㅋ

나름 발가락 중심찾기, 아킬레스 늘리기...
바른 하이업 방향...발등밀기...아킬레스 힘 잘사용하기..등등
여러가지로 괴롭혀서 나타난 증상이라
생각하고잇다. 위로ㅋ위로를 너무 많이 받아. 스스로에게
바뀌어가면서 아픈것들이니...바뀌다보면 무뎌질것이다~
잘참아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카페지오에서 세일하는 레오들 묶음배송으로 전에 살던 집으로 잘받앗네🫨
급히 데리고와서 오늘 개시♡
블랙이 살찔때 최고😊

취미발레인

릴드당스 lilededanse 8월 일요일 오전 🩰 발레작품반 발레작품수업 발란신 성조기 🇺🇸 여자 솔로 진도 기록용 영상. 🎶발란신 작품은 에메랄드 시실리안느랑 다이아몬드 솔로 그리고 별사탕요정에 이어 4번째인데 역대급 난해함. ☠️ 박자도 그렇고 동작들이 특히 폴드브라가 적응하기가 참… 몸방향을 빠르게 바꾸는 것 물론 중요한데 정확한 위치에 가질 못하니 내가봐도 뭘 하고 있는지 모를 정도. 속도는 나증에 끌어올리더라도 일단은 무슨 동작인지는 확실히 짚어가야겄어. 폴드브라 무지 재미있을텐데 뭐가뭔지 모르자니 답답허넹… 😹😻 발레 취미발레 성인발레 중년발레 미투리 발레스커트 발레코디 발레 성조기여자솔로 ballet adultballet amateurballet balletvariationclass balletforadults capezio mituri balletskirt ballet starsandstripes starsnstripes starsandstripesvariation starsnstripesvariation balanchinestarsandstripes 성조기 여자 솔로 의상 이미지 검색을 해보면 네이비와 옐로우던데… 아무래도 시판 발레복에 노란색 치마는 흔한 템은 아니다보니… 자칫 백설공주 코스프레를 했나 싶어질수도 🤔 카페지오 탱크 레오타드 로얄블루에 미투리 쉬폰스커트(아동용 ㅋ) 노랑~ 💛💙

10일만에 발레.
여기서찍엇다가 저기서 찍엇다가
ㅋㅋㅋㅋㅋㅋ
못하는동안
몸을 푼적은 없고 분적은 잇찌~ yo ~꿀꿀
현재 진행형이고,,,띠로리,,,

일찍가서 포인기하다 쇼크올뻔👾👾👾👾
발이 너무 뻑뻑해서 이것이,,, 각목이다!!!!!!🪵🪵🪵🪵

그래도 한타임으로 몸은 잘 풀려져서 좋앗다.

센터 딱,,,, 아다지오로 시작할때 그 시간 그 기분이 참 좋다.
어수선한 마음에 집중할수잇는 순간.
거울속 모습은 내 마음을 더 어수선하게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아야지 어뜨케
웃겨.

스트레스를 막 그냥 막 ~되지도 않는 턴으로 풀엇다
그냥 막 신나. 몰라몰라~막 돌아브러 ~ 햇다
마음의소리🫨🫨

취미발레인 조용히발레만하고싶다~
러브레뮤 불릿스커트 보우낸져

귀요미들

샨샤

참..옛날브랜드다.ㅎ
그래도 여전히 이쁘고 퀄리티가좋다

세일할때 쟁인
룰리이바나 더스트핑크 너무 이쁘자나💕
.
.
.
운동 발레 발레복 레오타드 발레스커트 룰리 이바나 leotard balletskirt lulli ivana ballet 취미발레 취미발레인 취발러 오운완

.
나에겐 맞지 않는 튜튜 👗
1년만에 처음 입어봤지만 사진만 남기고 바지로
오늘도 잘하지 않아도 행복한 오발완
.
취미발레 성인발레

23.12.08
몇번째 슈즈인지 이젠 모르겠구요🤪
오발완

29일 찍은 달사진🌕
달이 선명하진 않지만
분위기 있죠?!😍
소원성취 빌었어요 🙏
아직 추석 연휴니깐
덕담한마디🫶
카페지오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
소원성취하세요 🙏
감사합니다

아니…
발 잡은 이 손은 언제 놓을 수 있죠?
놓아지긴 하는거니?
세상 무거운 나의 다리🩰

태풍으로 인해 센터 휴관
오늘 난, 직장인 모드 였는데
다시 백수😜

취발레 취미발레 발린이 레브당스 미뇽 미뇽발레 발레슈슈 카페지오 하나미 운동복 발레복 필라테스 워크아웃 태풍 수요일 오늘은직장인모드

간만에 홀 샷🩰
태풍이 오고 있다🌪️

취발레 취미발레 발린이 레브당스 미뇽 미뇽발레 발레슈슈 카페지오 하나미 운동복 발레복 필라테스 워크아웃 태풍 수요일 오늘은직장인모드

상큼달달 딸기티라미수 🍓🍓🍓
대량 포장예약은 미리 예약주세요!

성신여대카페지오 성신여대카페 성신여대딸기티라미수 성신여대티라미수맛집 성신맛집 서울딸기티라미수 딸기티라미수맛집
성신여대딸기디저트 성신여대디저트카페

스커트 예뽀🫶🏻🫶🏻💜💜

노보발레 취발러 발린이 발레하는날 워크아웃 운동 토티피토 토티피토스커트 발레슈슈 보우낸져 홍게녀 사진 발레 발레코디 운동복코디